Living : 소소한 일상/Review : 내돈내산 제품들

[아마존 직구 추천] 씹어먹는 영양제, 비타퓨전 Gummy Vitamins

륜:-) 2014. 5. 20. 23:57
반응형

남친몬이 축구하다가 뼈에 금이 갔다고 했다 -_-;;

의사쌤이 한달동안 걷지 말라고 하셨다고 하니, 무조건 안정을 취해야만 하는 상태인듯.

 

<롱디롱디인 관계로 병문안은 못가니 칼슘제라도 사줘야겠다 싶어서 아마존 검색 시작.

간단하게 집어먹을 수 있는 츄어블이고, 뭔가 한국에서 구하지 못할만한걸 찾다보니 나온게 아래 아이템. 어른용 Gummy Vitamins ㅋㅋ 무려 상큼한 과일맛이다. 

  

 

 

 

 Vitafusion Calcium Gummy Vitamins for Adults, 500mg, Creamy Swirled Fruits

제품 이미지부터 상큼해보이는듯 ㅎ_ㅎ

 

 

 

 

리뷰를 보니 조금 달다고 컴플레인이 많아 보였지만... 나름 비타민에서 베스트셀러 10위권 되는애라 귀차니즘에 다른건 보지않고 지름. 

그리고 뭔가 웃겼던게.. 아마존에선 어떻게 가격 관리를 하는건지 모르겠는데, 100정 기준, 한 병이 $15불이었는데 두병이 $11.83불(...)

 

뭐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배송비 추가로 붙는다고 쳐도 저건 60% 이상 할인 아니더냐 @_@

아니 어떻게 한병 사는것보다 두병 사는게 더 쌀 수 있지? ㅋㅋㅋㅋㅋ 순간 사기인가? 란 생각이 스치고 지나감...


미국은 영양제가 진짜 싼듯 ㅠㅠ 게다가 
아마존 에서 잘 검색만 해봐도 왠만한건 다 구할 수 있으니 이렇게 해외 직구 직구 하는거겠지 ㅠㅠ

 

 

무튼, 지르고 나서(...) 구경해보니 어른용 츄어블 영양제 전문 회사인가 봄. 씹어먹는 비타민이 종류별로 다 있음. 비타퓨전(Vitafusion) 이라는 회사인데.. 비타민 + 퓨전인가? ㅋㅋ 무튼, 맘에 든다. 회사명으로 검색해보니 300개가 넘는 비타민 제품들이 올라온다.  

 

Vitafusion 츄어블 비타민

 

 

 

이정도면 믿을만한 제품 잘 산것 같아서 뿌듯!

 

 

용량도 넉넉하고, 가격도 츄어블 비타민인거 감안하면 괜츈한듯. 

물론, 아마존에 저 정도 가격에 용량은 두배정도인 영양제들도 천지 삐가리(ㅋㅋㅋㅋ)이긴 함.

 

 

 

 

링크 : 아마존에서 Vitafusion 츄어블 비타민 더 보기

링크 : 아마존에서 영양제/비타민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