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dle : 킨들/페화 활용기

30일간 아마존 프라임 서비스 혜택 체험하기 (부제 : 무료 킨들 라이브러리목록)

륜:-) 2013. 10. 11. 18:16
반응형






아마존 프라임이란?

연간회비 $79 짜리 서비스로 아래와 같은 혜택을 주고 있다.

처음 30일간은 무료체험 가능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직접 확인해보시길. (아마존 프라임 무료체험) 물론, 처음 등록할때 신용카드 등록해야하고 30일만에 해지하지 않으면 연회비가 결제되어버리니 주의 필요,

하지만, 30일내 취소하면 연회비 결제가 안된다 뿐이지 30일동안은 모두 체험 가능하다는 점!


 
로긴 후에는 아마존 로고옆에 "Prime" 표시가 사이좋에 씩 웃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음.


1. Free two-day shipping

익일 배송이 당연해져버린 한국과는 달리 미국은 배송옵션에따라 배송기간이 달라진다.  당연히 가장 빠른게 제일 비싼 옵션이고, 무료 배송은 일주일까지도 걸릴 수 있다.

프라임 회원 가입하면 2일내 배송(특급!)을 무료로 해주는 셈이니 미국에 거주한다면 굉장한 혜택. 또한 프라임 회원이 비프라임 회원보다 연간 평균 구매금액이 약 30% 높다고 하니, 자주, 그리고 많이 주문하는 고객에게도, 그런 고객에게 제품을 공급하는 아마존에게도 win-win 인셈.

만약 미국 / 아마존에서 직구를 해야하고 판매자가 아마존인 경우라면,  1달짜리 프라임 회원 무료 체험해보길 강추. 배대지를 거친다고 하더라도 2주 걸릴거 5일내 받아볼 수 도 있음.  킨들 구매예정이라면 무료 배송도 받고 무료책도 빌려볼 수 있으니 체험판 이용은 필수!

물론, 회원 아이디 생성시 아무런 제약이 없으니 새로운 아이디를 수없이 만들어 이 혜택만 cherry picking 하는 사람들도 분명히 있다고 한다. 미국에도 그런사람이 널렸다고 하니, 사람사는데는 어디든 똑같은것 같다. 아무튼, 아마존이 한두번은 넘어가줄 수도 있어도, 신용카드 조회, 주소 조회 콤비로 평생 계정 막혀버리는 수 있으니 참고.



2. Unlimited instant streaming

킨들 테블릿 유저라면 유용한 기능. 컴터로 볼려면 프로그램도 깔아야되고 스트리밍도 뭔가 버벅됨. 아. 이건 인터넷 문제인가;

아무튼, 프라임 회원되면 무료로 볼 수 있는 영화/드라마에는 제약 없으니 (유료는 당연 제외), 쏠쏠할 듯. 그런데 오늘 보니까 베스트셀러에 헝거게임 1이 나온걸 보니.. 최신작은.... ㅋ

여담이지만, 킨들 파이어 7인치 HD (Kindle Fire HD 7'') 가지고 싶다. 월초에 새로나온건데 보니까 8기가짜리가 $139 밖에 안함. 영화 / 미드랑 킨들에서 풀리는 잡지 보는 용으로 딱일듯 싶은데 ㅋ

링크 :프라임 인스턴트 비디오 더 보기



3. Kindle Owner's Lending Library

킨들을 가지고 있다면 Lending Library에 접속이 가능하다.

킨들 > 아마존 스토어 접속 >카테고리 > Kindle Owner's Lending Library 선택순으로 검색하면 무료로 빌려볼 수 있는 킨들 이북 목록이 나온다.

자세한 방법은 링크 참조 : Lending Library 접속 방법

뉴욕 타임즈 베스트 셀러, 해리포터 등을 포함한 35만개의 킨들 이북중 아무거나 빌려볼 수 있다고 하지만, 한달에 한권밖에 못빌린다는 점이 조금 아쉽다. 물론, 킨들 이북 가격이 보통 $8~$15인걸 감안한다면, 한달에 한권씩 1년만 꼬박 읽어도 손해보는 장사는 아닌셈. 물론, 빌리는 기간이 제한된건 아니라서 천천히 읽어도 되지만... 한달에 한권씩 못읽으면 손해보는 장사인걸 감안하시길.

그러나, 무료책이라고 아무책이나 상관없는건 아니니, 많은 분들이 여쭤보시는 아마존 프라임 회원에게 제공되는 무료 킨들 목록을 한번 보기로 한다. 왜 PC 버젼에서는 Lending Library 만 필터링 하는 옵션이 없는지 모르겠다.

어쨌든, 검색하다가 아래와 같이 Prime 마크가 있으면 프라임 회원은 무료로 빌려볼 수 있는 책이 되시겠다.



전체 목록은 링크 참조 : 아마존 프라임 회원이 무료로 빌려볼 수 있는 킨들 이북들

매달마다 목록이 업데이트된다고 하나, 링크내 검색은 불가한것으로 보임. 또한, 아마존이 대인배이긴 하지만 iOS나 안드로이드에 깔려있는 킨들 앱만으로는 접속 불가하니 참고하길.

결론은,

미국에 거주한다면 프라임 회원가입을 안할 이유가 없음. 그러나 미국외 국가에 거주중이라면, 연회비 $79 까지의 가치는 없는것으로 보임.

그럼에도 불구하고, 배송대행지를 통해 아마존에서 직구를 많이 하거나 (킨들 포함), 킨들 리더기킨들 테블릿이 둘다 있다면, 아마존 프라임은 괜찮은 서비스가 될 수 도 있음.

어찌되었던, 30일 프라임 무료체험은 놓치기 아까운 서비스임엔 분명함.



링크 : 아마존 프라임 무료체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