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dle : 킨들/이북 리뷰

[킨들 이북] 마케팅 불변의 법칙 | 알 리즈, 잭 트라우트

륜:-) 2013. 5. 6. 18:46
반응형


IT와 마케팅의 경계를 넘나드는 프로젝트를 준비한지 어연 2달.


사실 full fledged 마케터가 되고싶다는 생각은 아직도 없지만, 근래 마케터들을 업무상 많이 만나게되다보니 그 사람들의 마케팅 세계는 도대체 어떤것인지 궁금해졌다. 기술력이 뒷받침 되는건 당연한거구 궁극적으로는 치열한 마케팅의 싸움이라는걸 조금씩 납득해가고 있는 나날이다.


지금까지는 꿋꿋한 공학도답게 마케팅관련 책을 거의 접해보지 못했지만, 프로젝트에앞서 마케팅이란 무엇일지 기본기는 쌓아야겠다 싶어서 멘토에게 책을 한권 추천했더니, 마케팅에 관한 모든것이 축적되어있다며 바로 추천해주었던 한권의 책. 마케터가 되고자 한다면 꼭 읽어봐야하는 책이라던 책.


마케팅 불변의 법칙이라는 제목만큼이나 20년이 지나서도 두고두고 베스트셀러로 자리잡고 있는 책이라고 한다.






The 22 Immutable Laws of Marketing: Exposed and Explained by the World's Two






저번주 득템한 아마존 기프트카드로 간만에 구매한 킨들 이북!


요즘 책 읽는 진도가 생각만큼 안나가서 큰일이다.